본문바로가기
Just Ju-EAT
메뉴
회사소개
브랜드 소개
연혁
오시는길
제휴/문의
쥬씨만의 강점
쥬씨 주스의 강점
쥬씨 커피의 강점
쥬씨에게 묻는다
메뉴소개
쥬씨프레소
NEW & SEASON
COFFEE
NON COFFEE
JUICE
TEA & ADE
FRAPPE & SMOOTHIE
DESSERT
쥬씨
JUICY SPECIAL
FRESH JUICE
COFFEE
ONLY HOT
BEVERAGE
DESSERT
가맹안내
창업경쟁력
개설조건 및 절차
쥬씨소식
NEWS
EVENT
매장찾기
창업문의
창업문의
사업설명회
NEWS
NEWS
EVENT
매장찾기
쥬씨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커피 누적 판매량 8000만 잔 돌파…원두 강화 리뉴얼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생과일주스 전문 브랜드 쥬씨(JUICY)가 커피 판매량 누적 8000만 잔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에 쥬씨는 커피 경쟁력 강화 및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원두를 강화하는 리뉴얼을 시행할 예정이다. 쥬씨 커피는 전체 메뉴 가운데 판매량 2위를 차지하는 스테디셀러 메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쥬씨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예정인 원두는 세계 최대 원두 산지인 브라질과 로부스타계의 스페셜티라 불리는 인도 카피로얄 원두를 블렌딩한 버전”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년간의 노하우로 찾아낸 커피맛 선호도를 반영해 견과류의 고소함과 코코아의 달콤하고 쌉싸름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라며 “퀄리티는 높게, 가격은 합리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원두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2022-07-29
해외영업 난항에도…쥬씨, 홍콩서 ‘신규매장’ 오픈 재개
국내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홍콩 2개점 신규 오픈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오픈은 지난 2020년 쥬씨 홍콩 1호점 (홍콩 센트럴 역내 위치)에 이어 2년만이다. 연이은 코로나 확산세로 오픈 일정을 조율했고, 안정화 추세에 따라 2호점(쿼리베리점/2022년 1월 오픈), 3호점 (몽콕점/2022년 4월오픈) 오픈을 재개하게 됐다. 이로써 쥬씨는 홍콩 내 3개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쥬씨 해외사업 관계자는 “현재 홍콩은 중국정부 정책 영향으로 ‘제로 코로나’ 정책을 시행 중이다. 음식점 등 영업 규제로 밤 10시 이후 모든 매장은 문을 닫아야 하며 4인/8인 이상 집합 금지 등 영업활동에 제한이 있는 편”이라고 설명했다. 쥬씨 관계자는 “하지만 국내와 마찬가지로 생과일을 즉석에서 갈아주는 쥬씨만의 컨셉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하고 있어 신규 매장을 공격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출처 : 뉴스워커(http://www.newsworker.co.kr)
2022-07-22
쥬씨, 수박주스 80만잔 판매 돌파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수박주스 8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쥬씨 수박주스는 수분감 많고 당도 높은 수박을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어 매년 무더위에 맞춰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수박라떼. 수박에이드, 수박패션후르츠 등 신메뉴를 추가 출시했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도 수박주스 강자답게 메뉴 라인업을 강화해 다양한 소비자 입맛에 맞춘 수박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쥬씨는 수박주스 외에도 껍질을 제거해 먹기 편한 도시락 형태로 출시한 ‘1.3kg 수박도시락’으로 여름 매출을 견인하고 있으며, 수박 외에도 파인애플, 멜론 등 다양한 과일도시락도 선보이고 있다. .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2022-07-22
쥬씨 멤버십 서비스 앱 변경 안내
쥬씨 멤버십 앱 변경 안내 항상 쥬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쥬씨 멤버십 서비스 앱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변경 일정 22년 9월 1일 신규 멤버십 앱 런칭(22년 8월 31일 현 멤버십 앱 종료) 현) 멤버십 서비스 종료 안내 현)멤버십 앱은 22년 8월 31일에 공식 서비스가 종료되고,22년 9월 1일 신규 멤버십 앱이 오픈될 예정입니다. 현)멤버십의 스탬프 및 적립 쿠폰은 신규 멤버십 앱 스탬프 및 쿠폰으로 전환이 불가하므로, 스탬프 적립 및 쿠폰 사용 가능 일정을 참고하시여기간내 사용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탬프 적립 2022/07/25 까지 적립 가능 (07/26 ~ 08/31 동안 신규 스탬프 적립 중단) 쿠폰 사용 2022/08/24 까지 쿠폰 사용 가능 (08/25 ~ 08/31 동안 쿠폰 사용 불가능) ※ 2022/07/26 부터는 신규 스탬프 발급이 중단되며, 2022/07/25까지 스탬프 12개 적립 후 전환된 쿠폰에 한해서만 2022/08/24까지 쿠폰 사용이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규 멤버십 서비스 앱은보다 간편한 방식으로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도록 개편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5-31
모바일 게임 ‘월드이코노미’, 23일 신규 업데이트…·쥬씨 입점
모바일 경제 SNG 게임 ‘월드이코노미’가 23일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새로운 브랜드 그레잇마켓과 쥬씨의 입점을 기념해 랭커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이코노미’에서 만날 수 있게 된 그레잇마켓은 엄격한 기준으로 검수한 상품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마켓이며 쥬씨는 계절 생과일 주스 전문점으로 유명하다.최대 300여개의 광고 브랜드와 상품이 입점할 수 있는 ‘월드이코노미’는 실물 경제와 게임 속 세계를 연결하여 유저들이 게임 속에서 기업을 경영하고 상품을 제조, 무역, 유통, 판매하여 랭킹을 올리면 상위 랭커들에게 해당 상품을 실제로 배송하는 시스템을 자랑한다.매주 선정하는 브랜드랭커들에게 광고 브랜드와 협력하여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그레잇마켓과 쥬씨의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신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이번 이벤트에서는 상위 1위~100위 랭커들 중 추첨을 통해 6명을 선발하여 그레잇마켓이 판매하는 우대갈비 1.2kg(2명), 스페인산 통목살 450g(2명), 토마호크 닭다리(2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또한 브랜드랭커 1~3위까지 3명, 4위~100위까지 중 추첨을 통해 17명 총 20명을 선발하여 쥬씨 1만원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지금까지는 상위 1~50위까지의 랭커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했지만 신규 유저들의 당첨 확률을 높이고 이용자들의 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앞으로는 상위 N순위의 고정 브랜드와 1~100위의 추첨 브랜드관을 구분하여 더 많은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한편, 월드이코노미는 2022년 1분기 내에 약 80여개의 신규 브랜드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동남아시아 시장에 진출하여 국내 중소기업 제품을 적극적으로 게임 속에 협찬함으로써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에도 이바지할 계획이다.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2022-02-24
이전
1
2
3
4
5
다음
창업문의 1522-1028
온라인 가맹신청
사업설명회
쥬씨 스토리
매장평가
개인정보처리방침
‘쥬씨 주식회사’는(이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2011년 03월 27일 부터 시행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항목 : 이름, 생년월일, 성별, 자택 전화번호, 자택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이벤트 진행시) 결제기록, 선호음료, 선호매장, 맴버쉽카드 소지여부 2.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http://no1juicy.com/), 서면양식, 경품 행사 응모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3.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 콘텐츠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4. 회원 관리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5.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6. 기타 각종 서비스 공지 및 이벤트 홍보 안내를 위한 문자메시지 전달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7. 파기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8.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보다 더 질 높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9. 제공 대상 : 쥬씨 주식회사 10.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생년월일, 자택 전화번호, 자택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이벤트 진행시) 결제기록, 선호음료, 선호매장, 맴버쉽카드 소지여부 11. 제공정보의 이용 목적 : 콘텐츠 제공, 창업 문의 상담, 사업설명회 신청,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고지사항 전달,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문자메시지 발송, 서비스 불편사항의 해결 12. 제공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3년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3.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14.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 (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본인 확인 후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 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15. 쿠키 등 사용 목적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16.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 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인터넷 옵션 >개인정보차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 : 1522-1028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윤석제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5.or.kr/1336)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icic.sppo.go.kr/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