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과일 주스 브랜드 ‘쥬씨’는 겨울 신제품으로 ‘핫초콜릿’ 메뉴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쥬씨에서는 최근 초콜릿을 활용한 메뉴를 지속해서 강화 중이다. 겨울로 가며 기온이 내려갈수록 따뜻한 음료와
달콤한 초콜릿을 결합한 메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기 때문이다. 특히 ‘초바’ 메뉴는 누적 1900만잔이 판매됐고
최근 출시한 ‘초바렛 5종’ 메뉴는 누적 100만잔 이상이 팔리는 등 지속적인 고객의 관심을 끌고 있다.
쥬씨 측은 이번 ‘핫초콜릿’을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결, 겨울 마케팅의 핵심 메뉴로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레드윈터 핫초콜릿’은 △핫 초콜릿 △마시멜로 핫초콜릿 △체리 핫초콜릿 △딸기 핫초콜릿 △레드벨벳 총 5종이다.
한편, 쥬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번 ‘레드 콘셉트’을 살려 미니 냉장고와 블루투스 스피커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레드윈터 핫초콜릿 인증 사진을 찍은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쥬씨’, ‘레드윈터’, ‘쥬씨커피’ 해시태그를 달아 쥬씨 인스타그램 내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11월 한 달간 참여할 수 있으며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쿠잉 레드 미니 냉장고’를,
2등 3명에게는 ‘소니 레드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