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Just Ju-EAT

JUICY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수박살사 쥬씨멤버스 이벤트 진행 등록일 : 2018-05-09

 

 

쥬씨가 수박살사(SALSA) 6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박살사 6종을 3잔 마시면 '수박살사큐브 1+1 쿠폰'을 증정받는 이벤트와 5월 주요일자에 쥬씨 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쥬씨 365일 무료쿠폰'을 증정하는 총 2가지이다.

 

먼저 '수박살사큐브 1+1 쿠폰증정' 이벤트는 쥬씨멤버스 가입 고객 누구나 쥬씨멤버스가 가입되어 있는 쥬씨 매장에서 수박살사 6종을 메뉴 구분 없이 스탬프를 3개 적립하면 수박살사큐브 1+1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수박살사큐브는 수박주스 위에 별도의 카트리지를 설치하고 그 위에 수박을 잘라 올려놓고 주스와 함께 갈지 않은 수박 자체의 맛을 겸하여 즐기는 제품이다. 이번에 새로운 개념으로 출시되었으며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매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쥬씨 측은 설명했다.

 

'쥬씨 365일 무료쿠폰' 증정이벤트는 5월 주요기념일에 모두 쥬씨멤버스 쿠폰을 적립하여 추첨을 통해 쥬씨 음료를 1년동안 매일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며 멤버십 스탬프 적립이 가능한 모든 쥬씨 메뉴가 해당된다.

 

한편 '수박살사'란 라틴아메리카 '살사음악 특유의 흥겨움'과 '살사음식의 어우러짐'이라는 두 가지 특징들을 수박주스에 담았다는 뜻이다.
 

관련링크 : http://www.metroseoul.co.kr/news/newsview?newscd=2018050800143#cb
목록으로 이동하기

창업문의 1522-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