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Just Ju-EAT

JUICY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JUICY), 배를 차갑게만 먹었다고? 따뜻한 배도 즐겨봐~ 등록일 : 2017-11-23

 


 

가을은 아침 저녁으로는 따뜻한 겨울 옷이 생각나고 한낮에는 반팔 옷을 입는 사람들도 종종 볼 수 있는 계절이다. 이런 계절에 딱 맞는 제품이 나왔다. 


프랜차이즈 과일쥬스 브랜드 쥬씨(JUICY)가 가을에 즐기면 더 좋은 배주스를 출시하며 따뜻한 배주스도 선보여 기온에 따라 시원하게도 따뜻하게도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존에 선보였던 시원한 배주스는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어 경쟁업체에서도 비슷한 맛으로 출시했던 반면에 따뜻한 배주스는 쥬씨 R&D팀에서 연구개발을 통해 만들어낸 것으로 따뜻한 과일주스군을 선보이고 있는 쥬씨만의 경쟁력을 또한번 보여주었다.

이번 따뜻한 배주스를 출시하며 쥬씨는 총 7종의 따뜻한 과일주스군의 구성을 갖추었다.

한편, 배는 기관지 질환에 효과가 있어 감기·해소·천식 등에 좋으며, 배변과 이뇨작용을 돕는다. 가래와 기침을 없애고 목이 쉬었을 때나 배가 차고 아플 때 증상을 완화해 주며 해독작용이 있어 숙취를 없애준다.
관련링크 : http://mnb.moneys.mt.co.kr/mnbview.php?no=2017103013378034360
목록으로 이동하기

창업문의 1522-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