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Just Ju-EAT

JUICY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JUICY), 올 여름 주인공은 나야 나 ‘쥬씨 멜론쥬스’ 출시 등록일 : 2017-06-07


- 쥬씨(JUICY), 리얼 멜론이 그대로! ‘쥬씨 멜론쥬스출시

- 쥬씨(JUICY), 리얼 쥬씨 멜론쥬스로 올 여름 시원하고 달콤하게!

 

생과일쥬스 NO.1 브랜드 쥬씨(JUICY·대표 윤석제)가 여름 제철을 맞은 달콤한 멜론이 듬뿍 들어간 ‘쥬씨 멜론쥬스’ 를 출시했다. 쥬씨 멜론쥬스는 멜론 특유의 시원함과 달콤함으로 올 여름 주인공 자리를 예약하고 있다.

 

특히 쥬씨 멜론쥬스는 풍부한 과즙과 깔끔한 단맛으로 생과일쥬스로 섭취할 때 최고의 과일 중 하나로 꼽힌다. 또 멜론에는 노화방지에 좋은 천연 항산화제인 베타카로틴이 많이 함유돼 있으며,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다.

 

쥬씨 관계자는 “날씨가 무더워지다 보니 시원함과 동시에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음료를 찾는 소비자이 늘고 있다”면서 “쥬씨 생과일쥬스는 시원함과 동시에 건강함까지 얻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많은 분들이 쥬씨 생과일쥬스를 마시고 힘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쥬씨는 여른 시즌 음료 멜론쥬스 뿐만 아니라 페리에이드, 참외우유쥬스, 수박쥬스 시리즈 등 신메뉴를 잇달아 출시한 바 있다. 앞으로도 쥬씨는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가맹점 매출 향상에도 힘을 쏟을 계획이다. 

관련링크 : http://news20.busan.com/controller/newsController.jsp?newsId=20170605000209
목록으로 이동하기

창업문의 1522-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