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Just Ju-EAT

JUICY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JUICY), 맛과 건강을 동시에! 참외우유쥬스 출시 등록일 : 2017-04-27


-쥬씨(JUICY) 성주 참외로 만든 참외우유쥬스 선보여

-쥬씨(JUICY), 일 년 내내 즐기는 참외우유쥬스 출시

-쥬씨(JUICY), 달콤하게 고소하게 참외우유쥬스 출시

 

생과일주스 NO.1 브랜드 쥬씨(JUICY∙대표 윤석제)가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책임질 성주 참외로 만든 참외우유쥬스를 출시했다. 쥬씨 참외우유쥬스는 참외 특유의 달달한 맛과 우유의 고소함이 만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쥬씨 참외우유쥬스의 주원료인 성주 참외는 친환경 농업 방식과 농약 및 화학비료 사용 제한으로 더욱 신선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성주는 가야산의 맑은 물과 비옥한 토양 등 참외 재배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 참외 맛이 좋기로 유명하다.

 

아울러 참외에는 천연 항산화제인 베타카로틴이 많이 함유돼있어 노화 방지와 암, 심장질환 예방에 효과가 있다. 참외에 포함된 단당류 포도당과 과당은 인체 흡수가 빨라 더운 날씨로 인해 밀려드는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쥬씨 관계자는 “참외우유주스는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신제품으로 딸기바나나쥬스 등 기존 쥬씨 인기 제품들 못지않게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쥬씨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앞서 쥬씨는 참외의 고장인 성주군을 비롯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등과 성주 참외 가공 산업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해 여름 한정으로만 참외 쥬스를 선보였던 쥬씨는 해당 업무협약을 통해 참외의 안정적인 연중 공급이 가능해졌고, 신선한 참외우유쥬스를 일 년 내내 선보일 수 있게 됐다.

 

관련링크 :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704240100228590016639&servicedate=20170424
목록으로 이동하기

창업문의 1522-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