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Just Ju-EAT

JUICY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쥬스 먹고, 뮤지컬 드림걸즈 보러 가자! 등록일 : 2017-04-03


-쥬씨(JUICY) 봄맞이 문화 이벤트로 드림걸즈편 실시

-쥬씨 다섯 가지 칼라 쥬스 마시고 뮤지컬 드림걸즈도 보고!

 

생과일주스 NO.1 브랜드 쥬씨(JUICY·대표 윤석제)가 따뜻한 봄을 맞아 ‘뮤지컬 이벤트-드림걸즈 편’을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쥬씨 문화 이벤트 ‘쥬씨 쥬스 먹고, 드림걸즈 보러 가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인원은 쥬씨가 추천하는 컬러의 쥬스 5가지 (딸기바나나, 망고/망고바나나, 청포도, 블루베리, 초코바나나) 1개를 마시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쥬씨, #쥬스는 쥬씨다 해시태그 두 가지를 남기면 된다.

 

응모자 정보는 네이버 폼에 입력하면 되고, 이벤트 게시물 리그램 또는 좋아요, 친구 소환 등을 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쥬씨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뮤지컬 드림걸즈 티켓을 1 2매씩 증정한다.

 

‘쥬씨 쥬스 먹고, 드림걸즈 보러 가자!’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52일이며 참여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쥬씨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juicyjuice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쥬씨 관계자는 “쥬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따뜻해진 날씨를 맞아 연인, 가족, 친구들과 쥬씨 쥬스도 먹고, 문화 생활도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서 뮤지컬-드림걸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이벤트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쥬씨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뮤지컬 드림걸즈는 1960년대 미국의 전설적인 흑인 R&B 여성 그룹 슈프림스(Supremes)를 모티브로, 화려하지만 냉혹한 쇼비즈니스 세계와 엔터테이너로 성장해 나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이다. 

관련링크 :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704030100021790001396&servicedate=20170403
목록으로 이동하기

창업문의 1522-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