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쥬씨 베리 머치’ 라인업으로 소비자 공략
음료 전문 브랜드 쥬씨가 딸기 시즌을 맞아 새로운 테마 ‘쥬씨 베리 머치(Juicy Berry Much)’와 함께 다섯 가지 딸기 음료를 선보였다. 딸기파르페, 딸기라떼, 딸기초코라떼, 딸기아보카도스무디, 딸기에이드로 구성된 이번 라인업은 조화롭고 독창적인 메뉴들로 겨울철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한다.
쥬씨 딸기 시즌의 대표 메뉴인 딸기파르페는 층층이 쌓아올린 크림과 시리얼, 달콤한 토핑에 딸기의 달콤함을 더한 풍성한 디저트 음료다. 시각적 즐거움과 함께 깊은 맛을 동시에 선사하며, 겨울 간식으로 제격이다.
딸기아보카도스무디는 새콤달콤한 딸기와 고소한 아보카도를 조합해 건강과 맛을 모두 잡으려는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이 색다른 조합은 부드럽고 조화로운 풍미를 자랑하며, 이색적인 음료를 찾는 이들에게 특히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라인업에는 이 외에도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돋보이는 딸기라떼, 딸기와 초콜릿의 깊은 단맛이 조화된 딸기초코라떼, 그리고 톡 쏘는 탄산감이 매력적인 딸기에이드가 포함돼 있다. 각각의 음료는 개성 있는 맛과 스타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쥬씨의 ‘쥬씨 베리 머치’ 음료는 전국 매장에서 한정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쥬씨 관계자는 “이번 딸기 시즌 테마인 ‘쥬씨 베리 머치’는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통해 겨울철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고자 기획됐다”며 “딸기의 매력을 최대한 살린 음료들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