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Just Ju-EAT

JUICY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공지사항 & 보도자료
"금딸기 시즌, 쥬씨 딸기메뉴 먹고 골드바 받으세요" 등록일 : 2023-12-13

 


 

 

 

제철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대표이사 윤석제)가 딸기 시즌을 맞아 딸기처럼 달콤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매년 제철 생딸기를 이용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는 쥬씨는 이번 스트로베리 온 에어(Strawberry on-air)’ 컨셉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랫동안 사랑 받은 생딸라떼’, ‘생딸기주스’, ‘생딸기초코라떼는 물론 이번 시즌에는 따뜻하게 즐기는 제철 과일티인생딸기티도 신메뉴로 추가됐다. 딸기와 레몬청이 만나 새콤한 풍미와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쥬씨패밀리 멤버십 앱에서는 내달 23일까지 매주 쿠폰을 다운로드해 500원씩 할인된 금액으로 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제철 생딸기를 활용한 시즌 메뉴 뿐만 아니라 시그니처 메뉴인 딸바(딸기바나나)’까지 포함하여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금 골드바의 주인공을 찾는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쥬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쥬씨 관계자는 금딸기라고 불리는 딸기 시즌을 맞아 순금 골드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제철 과일 시즌마다 쥬씨를 찾는 고객님들께 즐거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쥬씨 생딸기 시즌 메뉴는 전국 쥬씨매장 및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장별 상이) 만날 수 있다.


 

관련링크 : https://www.ene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506
목록으로 이동하기

창업문의 1522-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