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Just Ju-EAT

JUICY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잘 익은 홍시 신메뉴로 가을 기운 전해요” 등록일 : 2023-09-01

제철 생과일주스 전문 브랜드 쥬씨(대표이사 윤석제)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홍시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쥬씨 가을 메뉴는 ‘가을이 만든(Made by Autumn) 사르르 홍시’ 콘셉트로 가을 시즌의 낭만과 홍시만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감성을 담았다.

신메뉴 ‘홍시 바나나’는 잘 익은 홍시와 바나나를 함께 조합한 주스로 단맛을 두 배로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홍시 라떼’는 홍시에 우유를 섞어 고소함을 더했다. 한 잔으로도 포만감이 느껴져 가을철 든든하게 먹기 좋은 메뉴다.


 

쥬씨 관계자는 “홍시 주스는 가을철 쥬씨 인기 메뉴 중 하나”라며 “가을을 맞아 홍시 본연의 빛깔은 물론 특유의 맛과 향을 활용한 신메뉴로 풍요롭고 달콤한 가을철 기운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쥬씨는 과일 탕후루 신메뉴로 소셜미디어, 커뮤니티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쥬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과일 전문가답게 제철 과일을 활용한 다양한 음료 및 디저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링크 : http://www.gpkorea.com/news/articleView.html?idxno=104524
목록으로 이동하기

창업문의 1522-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