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경제 SNG 게임 ‘월드이코노미’가 23일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새로운 브랜드 그레잇마켓과 쥬씨의 입점을 기념해 랭커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이코노미’에서 만날 수 있게 된 그레잇마켓은 엄격한 기준으로 검수한 상품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마켓이며 쥬씨는 계절 생과일 주스 전문점으로 유명하다.
최대 300여개의 광고 브랜드와 상품이 입점할 수 있는 ‘월드이코노미’는 실물 경제와 게임 속 세계를 연결하여 유저들이 게임 속에서 기업을 경영하고 상품을 제조, 무역, 유통, 판매하여 랭킹을 올리면 상위 랭커들에게 해당 상품을 실제로 배송하는 시스템을 자랑한다.
매주 선정하는 브랜드랭커들에게 광고 브랜드와 협력하여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그레잇마켓과 쥬씨의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신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상위 1위~100위 랭커들 중 추첨을 통해 6명을 선발하여 그레잇마켓이 판매하는 우대갈비 1.2kg(2명), 스페인산 통목살 450g(2명), 토마호크 닭다리(2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브랜드랭커 1~3위까지 3명, 4위~100위까지 중 추첨을 통해 17명 총 20명을 선발하여 쥬씨 1만원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지금까지는 상위 1~50위까지의 랭커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했지만 신규 유저들의 당첨 확률을 높이고 이용자들의 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앞으로는 상위 N순위의 고정 브랜드와 1~100위의 추첨 브랜드관을 구분하여 더 많은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월드이코노미는 2022년 1분기 내에 약 80여개의 신규 브랜드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동남아시아 시장에 진출하여 국내 중소기업 제품을 적극적으로 게임 속에 협찬함으로써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에도 이바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