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겨울 시즌을 맞아 ‘윌유 베리미?’ 컨셉으로 딸기 시즌 음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딸기 시즌 신메뉴는 생딸요거트 △ 생딸파르페 △ 딸기케이크다."라며 "먼저 ‘생딸요거트’는 진한 요거트와 함께 그래놀라, 제철 생딸기를 함께 맛볼 수 있다. ‘생딸파르페’는 딸기 아이스크림과 생딸기, 시리얼 조합을 알차게 담아낸 메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떠먹는 딸기케이크’도 새롭게 출시했다. 딸기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고 가득 담았고, 전용 용기에 담긴 떠먹는 케이크는 포장이나 배달 메뉴로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딸기 시즌을 맞아 내달 24일까지 인증샷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쥬씨에서 판매 중인 모든 딸기메뉴 (딸기바나나 포함)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지정 태그와 올리고 쥬씨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총 3차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쥬씨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한편, 쥬씨는 대한적십자사와 사회공헌캠페인을 진행한다. 쥬씨 컵홀더에 기재된 정보를 통해 ‘방학이 두려운 아이들에게 따뜻한 도시락’을 기부할 수 있다’. 해당 컵홀더는 전국 쥬씨 가맹점을 통해 배포될 예정이다."라며 "쥬씨 ‘윌유 베리미’ 시리즈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쥬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