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JUICY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공지사항 & 보도자료
쥬씨 '수박쥬스 80만잔 판매'…코로나19로 배달서비스 증가 등록일 : 2020-07-21

쥬씨 '수박쥬스 80만잔 판매'…코로나19로 배달서비스 증가

낮 최고기온 33도 이상을 돌파하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자 시원한 ‘수박쥬스’가 단연 인기다. 


수박 한 컵은 46칼로리이지만 비타민C, 비타민 A 하루 필요량의 17% 이상 들어있기 때문이다. 입안에 퍼지는 수분감과 달콤함은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갈증 해소용으로도 제격이다.  

 

 


 

 

생과일쥬스 전문 브랜드 ‘쥬씨(JUICY)’는 올여름도 다양한 제품군의 수박쥬스를 선보였다. 쥬씨는 “출시 50여 일 만에 80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며 “수박쥬스의 명성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고 밝혔다.

지난해와 달리 주목할 점은 배달 서비스를 통한 판매량 급증이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배달앱을 이용해 집에서 간편하게 후식을 즐기려는 소비자가 늘어났기 때문. 여기에 편의성과 합리적 가격으로 1인 가구나 집콕족에게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는 평가다.

수박을 통으로 갈아 넣은 쥬씨의 스테디셀러 ‘수박쥬스’, 수박과 부드러운 코코넛 폼의 조화 ‘수코넛’, 수박 토핑이 올라간 ‘수박쏙’ 중 가장 판매량이 많았던 품목은 오리지널 ‘수박쥬스’다.  

 

 


 

 

 

SNS에서는 “수박쥬스는 역시 쥬씨”, “1일 1수박쥬스 하는 중”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오며 명실상부 제철 쥬스 전문 브랜드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이 밖에도 ‘수박딸기’, ’수박오렌지’, ’수박파인’과 같은 평소 좋아하던 과일을 수박과 함께 갈아서 마실 수 있는 수박쥬스 또한 인기다.

과일 프랜차이즈 쥬씨 마케팅팀 관계자는 “수박쥬스를 매년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 예고에 긴장하신 분들이 많은데, 쥬씨의 신선한 쥬스로 청량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링크 : https://mnb.moneys.mt.co.kr/mnbview.php?no=2020071016418043176&ref=https%3A%2F%2Fsearch.naver.com
목록으로 이동하기